스포츠분석

【A매치】 9월23일 카매룬 vs 우즈베키스탄 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매니저
  • 조회 105회
  • 작성날짜 22-09-23 13:00

 

 

카메룬

 

카메룬은 한국의 초청으로 2연전에 나선다. 카메룬은 카타르 월드텁에서 그룹G에 속해 있다. 때문에, 같은 조에 속한 브라질과 세르비아, 스위스 등을 겨냥한 남미와 유럽 팀들을 상대로 평가전을 치루려 했지만 네이션스 리그 참가와 남미 팀을 구하지 못하며 한국과 만나게 됐다. 그러나, 이번 원정에 풀 핏으로 임하지 않았다. 김민재의 동료인 잠보 앙귀사와 뮌헨의 추포모팅, 수비진의 핵심인 은가두은가뒤가 소집되지 않았고 전성기가 지난 은쿨루가 포함됐다. 아부바카와 리옹의 에캄비 등이 오긴 했지만 100%로 보긴 어렵다.

 

 

우즈베키스탄

 

우즈벡 역시 대한 축구협회의 초청을 받았다. 우즈벡은 카메룬과 코스타리카에게 9월 A매치 2연전을 해주기 위해 축구협회가 초청한 나라다. 각 대륙별로 대회가 있거나 평가전에 나서기에 실전 경험이 적었던 상황에서 우즈벡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때문에, 카타네츠 감독이 원하는 선수를 모두 소집했다. 대표팀 에이스인 로마의 쇼무로도프를 비롯해 세르게예프와 사비르호자에프 등 베테랑들이 포함됐고 한국 팬들에 익숙한 아슐마토프는 수비 라인에서 코빌로프와 함께 나설 것이다.

 

​ 

 

카메룬의 승리를 본다. 우즈벡은 확실한 득점원인 쇼무로도프가 최전방에 나서서 상대 수비를 공략하려 할 것이다. 그러나, 베로나의 옹글라와 올림피아코스의 쿤데 등 카메룬 중앙 미드필더들은 상대의 침투를 막아내며 최종수비를 경기 내내 잘 보호할 수 있다. 은사메와 에캄비 등 수비 한 두 명을 벗겨내며 해결할 수 있는 공격진이 나설 것이고 아부바카의 결정력있는 마무리가 있을 카메룬이 승리할 것이다. 우즈벡도 공격적으로 나설 것이기에 오버 경기다.

 

 

 

​카메룬 승

 

오버

스포츠분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